<‘검색→쇼핑→페이 결제’… 네이버·카카오, 커머스 합산 거래액 40兆 넘을까> “네이버는 검색과 커머스를 접목한 전략을 바탕으로 올해부터 일본 시장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야후와 라인이 이미 확보한 이용자와 파트너사를 활용해 마케팅 확대에 나서겠다는 복안이다. 최 대표는 “일본 커머스 시장은 규모가 한국 시장보다 3배 더 크지만 발전이 늦은 편이다”라며 “한국에서 성공한 방정식을 대입할 생각이다. 지금처럼 물류에 직접 투자하기보다는 이용자 및 중소상공인(SME) 확보에 집중하고 이들의 이탈을 막는 전략을 유지해나가겠다”고 했다.”

'검색→쇼핑→페이 결제'... 네이버·카카오, 커머스 합산 거래액 40兆 넘을까

조선비즈

'검색→쇼핑→페이 결제'... 네이버·카카오, 커머스 합산 거래액 40兆 넘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24일 오후 2: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긴 커리어 여정에서 바람직한 조언만 듣게 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좋은 의도의 조언이었을 수 있다. 하지만 한 사람에게 유효한 교훈이 다른 사람에게도 꼭 들어맞는 것은 아니다.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고정관념도 있다.

    ... 더 보기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

    CIO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