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 사이다는 올해 3월부터 향수뿐 아니라 다양한 7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제품)들을 제작, 판매해 왔다. 1960년대부터 연대별 브랜드 로고를 삽입해 컵·미니 병·오프너를 만들었다. 또 투명 페트병 소재의 친환경 에코 백 브랜드 ‘플리츠 마마’, 일러스트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가방·이어폰케이스·그림액자 등을 제작했다. 김 매니저는 “1차 제작 콘셉트는 뉴트로, 2차 콘셉트는 이종(서로 다른 업종) 간 협업이었다”고 했다." 뉴트로와 콜라보레이션. 식음료업계의 메가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가 작년에는 '참이슬', 올해는 '칠성사이다'.

사이다 향수, 참이슬 백팩...올드브랜드에 꽂힌 MZ세대

n.news.naver.com

사이다 향수, 참이슬 백팩...올드브랜드에 꽂힌 MZ세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19일 오전 7:0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