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익 뛰어넘는 6살 유튜버…"흐름이 바뀌었다" "온라인의 유행이 지상파, 케이블 방송으로 옮겨가는 추세. 온라인은 트렌드를 쉽고 빠르게 받아들이고, 유튜브는 '알고리즘'을 통해 맞춤형으로 영상들을 쏟아낸다." "지난해 전체 광고 시장은 13조9154억 원으로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이중 PC와 모바일 등 디지털 모바일 광고는 14.2% 증가해 전체 광고 시장의 약 50%에 육박하는 6조5291억 원에 달했다. 반면 방송과 인쇄광고는 각각 7.2%, 5.4% 감소해 3조3920억 원, 2조2148억 원에 그쳤다."

MBC 수익 뛰어넘는 6살 유튜버..."흐름이 바뀌었다"

Naver

MBC 수익 뛰어넘는 6살 유튜버..."흐름이 바뀌었다"

2020년 5월 23일 오후 2:4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