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희윤님의 프로필 사진

구희윤

PM

“예뻐지려다가 위기를 맞은 크록스가 원래 그대로 못생김을 받아들여 패션이 됐다”라니. 참 아름답고 좋은 결론입니다. 크록스는 남을 따라 예뻐지려 하다가 큰 위기를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클래식한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러면서 다양한 소비층이 아닌 Z세대를 공략했습니다. 지금 모습 그대로가 좋다는 Come as you are 캠페인을 진행했고, 못생겼다고 비난을 받아도 아랑곳 하지 않고 더 못생긴 콜라보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크록스는 가장 쿨하면서도 쿨하지 않은 브랜드라는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아무나 갖을 수 없는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만들어졌네요.

가장 쿨하면서, 쿨하지 않는 희귀한 브랜드

Ttimes

가장 쿨하면서, 쿨하지 않는 희귀한 브랜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26일 오후 5:3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효율과 행복》

    ... 더 보기


    명륜진사갈비의 본사 사업 수익모델이 워낙 혁신적이었어서(?) 충격적이었는데 샤브올데이는 한단계 더 진화 시켜놓아서 혀를 내둘렀다. 기존 대출 모델에 분산 투자(?) 모델까지 덧붙여놓았다. 옳고 그름을 떠나서 머리 굴려 참신한 방안을 찾아내는 것만은 진심으로 인상적이다. 하지만 정상적인 투자사라면 절대 투자하지 않을거다. 제 정신이 아니라면 동참하겠지만.

    ... 더 보기

    명륜당 인수 사모펀드, 투자자 모집 난항... 회사는 갈비→샤부샤부 점포 전환으로 측면 지원

    n.news.naver.com

    명륜당 인수 사모펀드, 투자자 모집 난항... 회사는 갈비→샤부샤부 점포 전환으로 측면 지원

    나의 운을 믿어라...250704

    1.●비어 있어야 채울 수 있는 법이다.
    2.●평판만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마라.

    ... 더 보기

    디자인 컴포넌트 기반 AI 프로토타이핑

    A

    ... 더 보기

    - YouTube

    www.youtube.com

     - YouTube

     • 

    저장 14 • 조회 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