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란 무엇일까요? 20세기 초와 비교하면 수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단순히 이름과 로고가 브랜드라고 인식하는 경우도 상당합니다. 실제 우리가 하는 경험은 그것에 머무르지 않지만, 본인이 브랜딩을 하게 되면 과거의 인식에 머무르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경험하고 있지만 지식으로 체득하지는 못한 현대적인 브랜드의 개념을 다양한 예시를 통해 알려드리는 온라인 강연을 소개합니다. 내일(수요일) 저녁 7시에 열린다고 하네요. 일정이 안 맞아도 강연 슬라이드와 녹화 영상을 보내주니 좋더라고요.

오렌지라이브 #2 캠페인을 품은 브랜드 101

event-us.kr

오렌지라이브 #2 캠페인을 품은 브랜드 10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9일 오전 9: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트레바리 <리서치 하는데요> 6번째 시즌을 오픈합니다⟫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trevar.ink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트레바리 북클럽, 리서치 하는데요 시즌6⟫

    ... 더 보기

    《초여름》

    ... 더 보기

    제미나이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더 보기

    < 우리가 음악에 중독되는 이유 (feat. 도파민) >

    1. 우리는 음악이 우리의 기대를 충족하고 우리의 기대를 위반 하는 방식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