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체험형 매장 (1) - 가족 고객 | 커리어리

<유니클로의 체험형 매장 (1) - 가족 고객을 위한 UNIQLO PARK > 최근 유니클로가 일본 국내에 체험형 매장을 속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유니클로의 매출은 사상 최대를 기록하였지만, 해외 매출은 14.5% 성장한 반면 일본 국내 사업의 성장은 0.9%에 그쳤습니다. 국내 사업 성장을 위해 유니클로가 공들여 준비한 체험형 매장들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체험형 매장은 '유니클로 파크'입니다. [UNIQLO PARK 요코하마베이] 매장면적 1200평, 지상 3층으로 운영되는 유니클로의 체험형 점포가 4월 요코하마에 오픈. “유니클로가 공원인 점포, PLAY를 컨셉으로 한 점포" 입니다. ​[특징] 가족 단위 고객을 타깃으로, 온 가족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마치 공원과 같은 곳. 어린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대형 미끄럼틀, 정글짐, 볼더링, 클라이밍을 설치. 벤치와 휴게 공간도 만들어 놓아 시간을 갖고 천천히 쇼핑이 가능한 점포이다. 실내에도 어린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여 가족 단위 고객이 안심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왜 가족 고객 타깃인가] - 유니클로가 위치한 요코하마 베이사이드는 바닷가에 위치, 바다와 요트가 눈앞에 펼쳐지는 경치가 장관인 곳임 - 약 170개의 브랜드 점포가 모인 대형 아울렛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많은 가족들이 쇼핑 + 휴식을 위해 주말에 방문하는 곳임 “아울렛과 가깝기 때문에 지나가는 길에 들르는 것이 아니라 옷이나 잡화를 구입하려고 일부러 방문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대부분이다. 이러한 고객을 잡기 위해 기존 매장보다 마네킹 수를 늘려 다양한 코디와 다양한 상품 라인을 제안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어 엄마들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곳을 만들었습니다" ​

遊具やプレイスペース付きの「UNIQLO PARK」がオープン、ユニクロ初の

FASHIONSNAP.COM [ファッションスナップ・ドットコム]

2020년 6월 10일 오전 10:3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