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 비즈니스의 과도기??  "곧 가격이 인상됩니다!" "이번주 최저가" "마감임박" 콘텐츠 비즈니스 업체의 상품 페이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문구다.  실제로 온라인상 콘텐츠를 소비해본 입장으로서 광고는 그럴싸하게 했으나 실제로 제대로된 콘텐츠를 구성하고 있는 곳은 많지 않다.   콘텐츠를 소비해본 입장으로서 첫 느낌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파는 소셜커머스 업체 제품이랑 다를바가 없네?" 이다.  광고만 후킹하게 만들어 '후진'제품을 파는 소셜커머스 업체와 다를바 없는 '믿거'가 될 것인지, 아닌지는 콘텐츠 퀄리티에 달려있다.  콘텐츠 비즈니스 업체들의 콘텐츠가 쉽게 찾을 수 있는 유튜브 콘텐츠보다 못한 또는 비슷한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공한다면 다시 한번 콘텐츠 퀄리티 검수가 필요하다.

잘 나가는 클래스101에서 갑자기 퇴사한 이유

Brunch Story

잘 나가는 클래스101에서 갑자기 퇴사한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19일 오전 12:2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