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e스포츠에 들어간 이유 1. 한국 e스포츠 게임단 = 글로벌 경쟁력 = 글로벌 마케팅 2. e스포츠 게이머 = 인플루언서= 효율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가능 3. 게이머 = 콘텐츠 크리에이터 = 농심이 박힌 콘텐츠까지 제작 가능 (유튜브 등) e스포츠 대회보다 게임단 운영이 마케팅에 효과적인 이유. 조금 더 관점을 장기적으로 넓히면 할 수 있는 게 많다

농심, '팀 다이나믹스' 인수로 e스포츠 진출...왜?

Naver

농심, '팀 다이나믹스' 인수로 e스포츠 진출...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19일 오전 1:5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