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e스포츠에 들어간 이유 1. 한국 e스포츠 게임단 = 글로벌 경쟁력 = 글로벌 마케팅 2. e스포츠 게이머 = 인플루언서= 효율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가능 3. 게이머 = 콘텐츠 크리에이터 = 농심이 박힌 콘텐츠까지 제작 가능 (유튜브 등) e스포츠 대회보다 게임단 운영이 마케팅에 효과적인 이유. 조금 더 관점을 장기적으로 넓히면 할 수 있는 게 많다

농심, '팀 다이나믹스' 인수로 e스포츠 진출...왜?

Naver

농심, '팀 다이나믹스' 인수로 e스포츠 진출...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19일 오전 1: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나누는 사람이 진짜 부자죠. 그게 마음이건 물질이건 자기 시간이건. 자기 혼자 다 독식하는 사람은 부자가 아니죠. 뭐든지 나눌 수 있으면 너무 좋은 거죠. 세상을 조금이라도 더 좋게 만들고 떠나는 것, 당신이 살았음으로 하여 단 한 사람의 인생이라도 더 행복해지는 것. 그게 진정한 성공이죠.“

    ... 더 보기

    조회 515


    간밤에 또 빅 AI 업데이트가 있었군요. Claude 4 Opus, Sonnet 패밀리가 발표되었습니다.


    성능이나 다양한 능력이 향상되었고, 트렌드에 맞게(?) 소프트웨어 개발 성능이 또 크게 올랐습니다.


    ... 더 보기

    🎙️NotebookLM 해설 - 진격의 AI, 개발자는 자멸할까?

    G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1,032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서비스 품질과 가격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