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프리뷰 📝] 떨어지는 퍼포먼스 효율, 4A1G로 돌파하는 법

🎯 막혀 있는 곳을 파악해 목표 KPI를 달성하려면 올해 초부터 마케터 커뮤니티에서는 퍼포먼스 효율이 눈에 띄게 떨어진다는 말이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도 경험하고 있는 상황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모두 각자가 맡고 있는 서비스의 KPI를 상승시키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고 있으실 테고요.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 저는 '4A1G'라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홀로스탠딩의 서비스 핵심 지표를 2배 이상 상승시켰습니다. 2021년 10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온라인 서비스 내 가장 중요한 KPI를 137.8% 키우는 데 성공한 것입니다. 과연 이 성과는 어떻게 가능했던 걸까요? 이번 아티클에서는 고객 유입부터 최종 목표까지 효율적으로 도달하게 도와주는 4A1G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서비스의 성장을 위해 고민하는 마케터, 혹은 지금 어떤 마케팅을 해야 할지 잠시 길을 잃은 듯한 느낌을 받고 있는 분들, 나아가 마케터로서의 가치를 올리고 싶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실 거예요. 실무에 최적화된 '4A1G 전략' 파헤치기 ⏩ STEP 1. 기업이 서비스에 가치(브랜딩)를 부여하는 단계 ⏩ STEP 2. 선정된 광고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전달하는 단계 ⏩ STEP 3. 고객의 기본 데이터를 분석하는 단계 ⏩ STEP 4. 고객의 행동을 바탕으로 광고 채널별 효율 및 퍼널별 이탈률을 분석하는 단계 ⏩ STEP 5. 데이터 분석 바탕으로 광고 및 서비스를 수정하고 개선하는 단계 이 다섯 단계 성장 프로세스의 선순환을 위해서는 두 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바로, '4A1G'와 '데이터가 흐르는 마케팅 환경 구축'인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4A1G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떨어지는 퍼포먼스 효율, 4A1G 마케팅으로 돌파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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떨어지는 퍼포먼스 효율, 4A1G 마케팅으로 돌파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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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9월 23일 오전 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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