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시간, 에너지 낭비를 없애는 업무 노하우 💡

🤔 'B를 요청했다고? 미팅에서 A를 요청한 것 같은데, 자꾸 말을 바꾸시네...' 🤷‍♀️ '화려하면서 심플한 느낌으로 수정해달라고..? 롸?...' 😭 '중요한 PT인데, 기본적인 실수를 했다...' 혹시, 이런 생각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 에이전시에서의 일은 결코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맞추는 것만이 다가 아니죠. 아니라는 생각이 들 때는 원하는 방향으로 설득하고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한 소통이 필요한데요. 그 과정에서 문서, 대화 등 다양한 측면에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에이전시 뿐만 아니라 우리의 일 전체에서 매일 같이 일어나고 반복되는 고민이기도 한데요.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 소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고 일하는 노하우를 모아 소개해 드립니다 :) ✅ [문서 작성법] 주도권 잡는 문서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 [협업 스킬] 원하는 걸 얻는 일잘러의 업무 요청법 ✅ [발표] 발표 전 꼭 확인해야 할 PT 체크리스트 👉

오늘도 클라이언트 때문에 고통 받는다면 필독!

Publy

오늘도 클라이언트 때문에 고통 받는다면 필독!

2022년 10월 18일 오후 10:54

 • 

저장 29조회 93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