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센터에 대해서는 미국 유럽이나 일본이 전통이 깊지만 한국은 이들을 참고 삼아 나름의 모델을 진화시키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아이파크몰의 최근 변신은 매우 놀랍다. 전자상가 가구점 등이 장기임차 되있는 상황에서 조금씩 단계별 변화를 통해 이제는 용산지역의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스타필도도 한국 수도권의 교외형 쇼핑센터 모델로 새로운 모습을 계속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의 성장을 피할 수는 없지만 코로나를 통해 만나고 교류하는 공간과 시간에 대한 니즈는 더 커진 것 같다.

'MZ세대' '아재' 잡아야 산다…콘텐츠 늘리는 유통업계

econovill.com

'MZ세대' '아재' 잡아야 산다…콘텐츠 늘리는 유통업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11일 오전 3: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