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메모] 시간도둑을 잡아라! -> 업무를 시각화하라!

사무실에는 아래와 같은 5가지 시간도둑이 있습니다. 1. 너무 많은 진행 중 업무 - 시작했으나 아직 완료되지 않은 진행 중인 업무, 때로는 부분적으로 완료된 업무 2. 알려지지 않은 의존성 - 업무를 끝내기 전에 어떤 일이 발생할지 도무지 예상할 수가 없다. 3. 계획에 없던 업무 - 업무를 완료하거나 더 나은 전환점에 도달하기 전에 중단시켜 방해한다. 4. 우선순위의 상충 - 서로 경쟁하는 프로젝트와 업무. 가장 중요한 일이 어떤 것인지 확신할 수 없을 때 더욱 악화된다. 5. 방치된 업무 - 부분적으로 완료된 다음, 후속 업무가 진행되지 않고 있다. > 이 시간도둑들을 드러내기 위한 업무시각화(칸반)에 대한 다양한 예시를 보여주는 책입니다.

업무 시각화

결제는 어떻게 세상을 바꾸는가

업무 시각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30일 오후 11:12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