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μŒμ‹λ°°λ‹¬ κ³΅λ£‘λ“€μ˜ μ „μŸμ—μ„œ 차별화λ₯Ό κΏˆκΎΈλŠ” Chowbus] πŸ–Œν•œκ΅­λ§ŒνΌμ΄λ‚˜ λ―Έκ΅­μ—μ„œλ„ 배달 μ„œλΉ„μŠ€ κ°„ 경쟁이 μΉ˜μ—΄ν•©λ‹ˆλ‹€. μ‹œμž₯을 μž₯μ•…ν•˜κ³  λΉ„μš©μ„ μ ˆκ°ν•˜κ³ μž μƒμœ„κΆŒ 업체듀은 κ²½μŸμžλ“€ 인수 합병을 톡해 λͺΈμ§‘을 이미 많이 λΆˆλ Έμ–΄μš”. ν˜„μž¬λ‘œμ„  ν•œκ΅­μœΌλ‘œ 치면 λ°°λ‹¬μ˜ λ―Όμ‘± 급인 DoorDash (μ‹œμž₯점유율 45%), Uber Eats (24%), Grubhub (22%) κ°„μ˜ 경쟁으둜 점차 μ’ν˜€μ§€κ³  μžˆμŠ΅λ‹ˆλ‹€. πŸ–Œμ΄λ ‡κ²Œ 독과점 ν˜•νƒœλ‘œ ν˜λŸ¬κ°€λŠ” μŒμ‹ 배달 μ‹œμž₯μ—μ„œ 쑰용히 μ„±μž₯ν•΄ λ‚˜κ°€κ³  μžˆλŠ” ν›„λ°œμ£Όμžκ°€ μžˆμŠ΅λ‹ˆλ‹€. ChowbusλΌλŠ” μ‹œμΉ΄κ³  μ†Œμž¬ μŠ€νƒ€νŠΈμ—…μœΌλ‘œ, κ΅­λ‚΄μ—μ„œλ„ ν™œλ™ 쀑인 μ•Œν† μŠ€ 벀쳐슀 등이 λ¦¬λ“œν•œ μ‹œλ¦¬μ¦ˆ A λΌμš΄λ“œμ—μ„œ 330μ–΅μ˜ 투자λ₯Ό λ°›μ•˜λ‹€κ³  ν•˜λ„€μš”. 그런데 λΉ„μ¦ˆλ‹ˆμŠ€ λͺ¨λΈμ΄ 쑰금 λ…νŠΉν•©λ‹ˆλ‹€. μ΅œλŒ€ν•œ λ§Žμ€ λ ˆμŠ€ν† λž‘μ„ ν”Œλž«νΌμ— ν•©λ₯˜μ‹œμΌœ 고객을 ν™•λ³΄ν•˜λŠ” 것이 μ•„λ‹ˆλΌ, μ•„μ‹œμ•ˆ 노포 λ ˆμŠ€ν† λž‘μ„ μ€‘μ‹¬μœΌλ‘œ 곡급 λ„€νŠΈμ›Œν¬λ₯Ό ν˜•μ„±ν•΄ λ‚˜κ°€κ³  μžˆμŠ΅λ‹ˆλ‹€. 우리둜 치면 μ„μ§€λ‘œ 골λͺ©μ˜ 40λ…„ μ „ν†΅μ˜ ν—ˆλ¦„ν•œ κ΅­μˆ˜μ§‘ 사μž₯λ‹˜μ„ μ„€λ“μ‹œμΌœμ„œ, 처음으둜 온라인 배달 주문을 λ°›κ²Œ ν•œλ‹€λŠ” κ²ƒμΈλ°μš”. κ·Έ 외에도 ν•œ 주문에 ν•œ 번의 λ°°λ‹¬λ£Œλ§Œ λ‚΄λ©΄, μ—¬λŸ¬ λ ˆμŠ€ν† λž‘μ—μ„œ μ£Όλ¬Έν•  수 μžˆλ„λ‘ ν•œ 점도 ν₯λ―Έλ‘­μŠ΅λ‹ˆλ‹€. μ›Œλ‚™ λ―Έκ΅­ μ‹œμž₯이 크기에 κ°€λŠ₯ν•œ 일인가 μ‹ΆμœΌλ©΄μ„œλ„, κ³Όμ—° 이런 차별화 μ •μ±…μœΌλ‘œ μ–Όλ§ˆλ‚˜ μ„±μž₯을 지속할 수 μžˆμ„μ§€ κΆκΈˆν•˜λ„€μš”.

Chowbus, The Delivery App For β€˜Mom And Pop’ Asian Restaurants, Just Raised $33M. So What’s Next?

Forbes

Chowbus, The Delivery App For β€˜Mom And Pop’ Asian Restaurants, Just Raised $33M. So What’s Next?

2020λ…„ 7μ›” 29일 μ˜€μ „ 4:12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