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JYP 온라인 공연회사 공동 설립 코로나19로 인한 공연 시장 위기를 돌파하기 위해 엔터 업계 라이벌이 손을 잡는 이례적인 case네요. 기사와 별개로 일본의 온라인 비대면 라이브 현황을 잘 정리한 페북 포스팅이 있어 같이 공유합니다. https://www.facebook.com/lee.sungbum.12/posts/10222273358479490 1. SM과 JYP는 온라인 전용 콘서트 브랜드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기획·운영하는 '비욘드 라이브 코퍼레이션'(Beyond LIVE Corporation·BLC)을 설립. 2. SM의 콘텐츠 프로듀싱 + 네이버 플랫폼 기술 + JYP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크리에이티브 시너지 기대 3. 9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중계되는 JYP 걸그룹 트와이스의 '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 콘서트에서 본격적 협업. 박진영이 직접 공연 기획에 참여

SM-JYP, '비욘드라이브' 함께 키운다…온라인 공연회사 공동설립

Naver

SM-JYP, '비욘드라이브' 함께 키운다…온라인 공연회사 공동설립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5일 오전 1: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혹시, 리더인 당신 혼자서만 일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

    1. 나는 관리자의 결과물이 그가 관리하는 조직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 더 보기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공공기관 MZ의 커리어 고민!

    ... 더 보기


    DDD와 액터

    D

    ... 더 보기

    WEBNORI

    wiki.webnori.com

    WEBNORI

    요즘처럼 기업의 윤리경영이 화두가 된 적이 없는 것 같다. 과거에는 일종의 면죄부가 있었다. “능력이 있으면 되지, 도덕성까지 요구할 수 있나?”는 의식이 은연중에 자리 잡고 있었다.

    ... 더 보기

    [CEO 심리학] 도덕성과 능력은 별개?…한몸처럼 움직여야 이득 - 매일경제

    매일경제

    [CEO 심리학] 도덕성과 능력은 별개?…한몸처럼 움직여야 이득 - 매일경제

    조회 180


    동고동락 팀워크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