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JYP 온라인 공연회사 공동 설립
코로나19로 인한 공연 시장 위기를 돌파하기 위해 엔터 업계 라이벌이 손을 잡는 이례적인 case네요. 기사와 별개로 일본의 온라인 비대면 라이브 현황을 잘 정리한 페북 포스팅이 있어 같이 공유합니다. https://www.facebook.com/lee.sungbum.12/posts/10222273358479490
1. SM과 JYP는 온라인 전용 콘서트 브랜드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기획·운영하는 '비욘드 라이브 코퍼레이션'(Beyond LIVE Corporation·BLC)을 설립.
2. SM의 콘텐츠 프로듀싱 + 네이버 플랫폼 기술 + JYP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크리에이티브 시너지 기대
3. 9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중계되는 JYP 걸그룹 트와이스의 '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 콘서트에서 본격적 협업. 박진영이 직접 공연 기획에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