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의도란?
키워드 또는 사용자 의도라고 하는 검색 의도는 무언가를 검색하는 이유를 검색엔진이 알려준다.
검색엔진은 사람들에게 가장 관련성 높은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쿼리를 분류한다. 관련성은 SEO 성공의 기본이다.
의도를 더 철저히 이해할수록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한 여정의 어느 위치에 있는지에 관계없이 콘텐츠 관련성이 더 높아진다.
📌검색 의도는 SEO를 최적화 하기 위해 어떻게 작동할까?
검색의도가 SEO에 최적화되는 방식을 이해하려면 콘텐츠에 올바른 키워드, 멀티미디어 및 기타 구성 요소를 포함해야 한다.
콘텐츠 링크가 검색엔진에 표시되고 해당 알고리즘이 검색 엔진에서 콘텐츠 순위를 높인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구글 순위 올리는 방법
결론적으로 항상 말하는 것이다. 고품질 콘텐츠, 키워드 선택, 백링크 품질, 검색 상호 작용 시간 및 경험은 순위가 높은 콘텐츠의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특정 의도를 염두에 두고 콘텐츠를 만들어 사이트를 향상 시키자. 콘텐츠도 바꿔보고 예를 들어, 이미지도 활용한다던가 혹은 동영상 그리고 다양한 문구 등 스스로 테스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결론
SEO보다 최적화에 더 많은 것이 있다. 중요한 키워드에만 의존하지 않는 것이 좋다. 오히려 목표에 맞는 고품질 관련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집중을 하자.
그리고 순위가 오르는 것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스스로 피드백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