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광고 모델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포인트가 과거보다 줄어들고 있습니다. 로버트 맥키는 이에 대해, 다소 급진적이지만, ‘앞으로 모든 기업은 스토리 기업’이라는 주장을 펼칩니다. 꾸준히 위대한 스토리를 만드는 것이 기업 마케팅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요. 이 글에서는 나아가, 콘텐츠와 커뮤니티의 시너지를 조명합니다. 그랬을 때 ‘독자와의 관계를 어떻게 구축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고요. 또, 또 나아가 이를 구축해서 흘려보내지 않고 협업의 기회로 만드는 가능성까지 주목합니다. 흥미로운 글이예요. (노션 링크 썸네일이 안나오네요..ㅠㅠ)

Notion – The all-in-one workspace for your notes, tasks, wikis, and databases.

송보영 / 학생 / 자유전공학부 ­의 Notion on Notion

Notion – The all-in-one workspace for your notes, tasks, wikis, and database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4일 오전 1:0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