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지그재그·에이블리는 2년 연속 Top 3 자리를 지켰습니다(각 48.5%, 22.2%, 21.5%). 특히 무신사는 2위 앱과의 격차를 더욱 벌리며 MZ세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패션 앱으로의 입지를 더욱 굳혔습니다. 에이블리와 지그재그는 전년과 순서가 뒤바뀌었는데요. 에이블리의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더 성장한 덕입니다.
한편, 올해 단연 눈에 띄는 브랜드는 크림입니다. 이용률이 무려 6%p이상 증가하면서 순위가 6단계나 오른 겁니다(11.2%, 10위▶4위). 29CM도 이용률이 약 3%p 증가하며 Top 5에 진입했습니다(11.1%).
https://blog.opensurvey.co.kr/article/mz-fashion-2023-2/
본 게시글은 ‘opensurvey’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