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스레드의 미래는?

인스타그램 계정 연동을 통해 전세계에 유례없는 가입자 증가 속도를 보여주던 스레드가 주춤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일 활성 이용자(DAU)가 출시 직후인 4400만명을 찍은 뒤 2주 만에 70%가량 급감했고 하는데 이 뿐 아니라 체류시간도 19분에서 4분으로 빠르게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저 또한 초반에 탐색을 위해 조금 써보다 그 뒤로는 아예 안들어가고 있어서 줄어든 수치는 꽤나 정확하지 않을까 싶긴한데요. 이런 상황에서 Twitter는 견고하게 버틴다고 놀라고 있었는데.. 갑자기 파랑새를 버리고 X를 택한 그(머스크)의 선택이 스레드에는 어떤 영향을 줄지, 아무리 지표가 빠르게 떨어졌다고 해도 엄청난 수의 가입자를 가지고 있는 스레드의 다음 수는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트위터 잡는다던 스레드 '출시효과 반짝'이었나...이용자 70% 급감

한국경제

트위터 잡는다던 스레드 '출시효과 반짝'이었나...이용자 70% 급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7월 29일 오전 12:49

조회 1,59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14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78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