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룰루레몬의 비전 : 스웰라이프
룰루레몬이 이야기하는 스웻라이프는 땀 흘리고, 관계를 맺고, 성장함으로써 매트 위애서 뿐이 아니라 매트 밖에서도 사람들이 목적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일깨워주는 거예요.
룰루레몬의 마케팅 전략 2가지
1 요가복 브랜드지만 레깅스만 팔지 않아요
애슬레저룩 브랜드로 요가복외 골프웨어, 테니스웨어, 러닝용품, 일상복 등 전반적인 스포츠웨어부터 일상룩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요. 18년 70억 달러였던 남성복 배출은 19년 154억 달러로 성장했어요.
2 매장에서 요가 수업? 제품 판매보다 고객 체험이 우선
룰루레몬 앰버서더로 선정된 요가와 피트니스 종사자들을 모델을 기용하며 요가 커뮤니티를 만들고 있어요. 다양한 공간에서 이벤트를 열기도 하고요. 요가 체험을 통해 룰루레몬의 옷을 입어보게 하고 룰루레몬이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본 게시글은 ‘소마코’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