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정립 단계에서 꼭 던져야 하는 질문들

"제품은 좋은데 그동안 브랜딩이 잘 안되었던 것 같아서요, 새롭게 한 번 브랜드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사업을 운영하는 지인을 만나 대화를 나누다 이런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이름, 새로운 포장 디자인, 새로운 상세 페이지를 만들어 다시금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보려고 한다고 하시더군요. 물론 이 모든 것들이 브랜딩에 중요한 요소인 것은 저도 잘 알고 있지만, 가끔은 우리에게 보다 근본적인 시각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브랜드 정립 단계에서 꼭 던져야 하는 질문들 | 요즘IT

요즘IT

브랜드 정립 단계에서 꼭 던져야 하는 질문들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22일 오전 8:19

조회 4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BDD 테스트코드로 미리 검증하기

    B

    ... 더 보기

    Validating Segments Early with BDD Test Conversion

    Medium

    Validating Segments Early with BDD Test Conversion

    《창의성을 계발하는 방법》

    ... 더 보기

    《함부로 쉽게 던지는 말에는 힘이 없다》

    ... 더 보기

    《콤플렉스는 고통의 실체》

    ... 더 보기

    “무엇을 만들까”보다 “왜 해야 하나요?”를 묻는 사람들, 토스페이먼츠

    “이 문제는 왜 해결해야 하죠?” 토스페이먼츠의 Product Manager는 늘 이 질문에서 시작합니다. 화면을 기획하거나, 기능을 정리하는 일보다 먼저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싶은 사람들입니다. 그렇다면 ‘문제의 본질’부터 고민하는 토스페이먼츠의 PM은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 일하고 있을까요? 토스페이먼츠 PM 김명훈님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세요.

    “무엇을 만들까”보다 “왜 해야 하나요?”를 묻는 사람들, 토스페이먼츠 PM

    toss.im

    “무엇을 만들까”보다 “왜 해야 하나요?”를 묻는 사람들, 토스페이먼츠 PM

    연봉 vs. 워라밸, 2025년 직장인들의 진짜 선택은?

    요즘 직장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건 연봉일까,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일까?

    ... 더 보기

     • 

    저장 11 • 조회 4,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