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프로그래밍🍎: 프로토타입의 효율성1

모바일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개발할 때 프로토타입 앱은 얼마나 효율이 있을까? 프로토타이핑은 시간과 비용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 앱 기능의 이터레이션을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기술입니다. 프로토타입을 사용하면 아이디어를 빠르게 실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이블뷰와 컬렉션뷰 중 어떤 것을 사용하면 좋을지에 대한 실험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용자 경험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동료와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검증할 수 있으므로 빠른 이터레이션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간단한 프로토타입이나 베타 버전이라도 실행 중인 앱을 매일 또는 매주 출시하면 이해관계자와 고객과 같은 클라이언트를 개발 프로세스의 일부로 초대하므로 신뢰와 투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제품 초기부터 개발, 디자인 및 배포 프로세스를 투명하게 공개하면 배포 주기를 단축하고 고객에게 더 빠르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으며, 개발팀이 놓칠 수 있는 고객 관점에서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토타입 앱이나 기능을 개발하여 출시한다고 해서 좋지 않은 품질의 프로토타입을 만들어도 되는 것이 아닙니다. 완전한 기능의 기능을 갖춘 버전의 앱을 만드는 것보다 훨씬 적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같은 수준의 전문성과 사용성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훌륭한 프로토타입은 상호작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좋은 인상과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점검표에는 고객에게 프로토타입 기능을 출시하기 전에 검토할 수 있는 권장 항목입니다. 1️⃣ 디자인이 기기에 따라 잘 다듬어졌는가? 아이콘, 글꼴, 컬러, 이미지, 여백, 애니메이션등 기기와 해상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요소들은 최상의 사용성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콘텐츠 현지화를 지원하는가? 테스터의 국가와 기대에 따라 앱 콘텐츠의 현지화를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앱이 예상하는 대로 버그 없이 동작하는가? 4️⃣ 테스터가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명확한 방법을 포함한 상세한 설명이 들어가 있는가?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6일 오전 9:51

 • 

저장 3조회 1,3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891


    경험담)섣불리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주말에 한식 뷔페에서 식사하던 중,

    ... 더 보기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간만에 공개 발표를.. 이번 주 토요일,

    ... 더 보기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event-us.kr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조회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