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글로 지표를 높이는 마법의 5가지 방법
Brunch Story
짧은 글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대입니다. 사람들은 정보 홍수 속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딱 한 문장을 찾고 싶어 합니다. 실제로 50% 이상의 광고 카피는 10개 단어 미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공유하는 트윗 길이는 약 71~100자 사이입니다. 나이키는 "Just do It' 캠페인이 시작된 이후로 브랜드 가치가 크게 상승했습니다. 10년 간 미국에서의 시장 점유율이 18%에서 43%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왜 짧은 글이 긴 글보다 사람들의 마음을 잡는데 더 효과적일까요? 여기에 관한 제 생각을 담았습니다.
https://brunch.co.kr/@cliche-cliche/19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9일 오전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