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터의 사전에 '~같아요'는 없다. 디지털 마케터가 지양해야 할 3가지 태도 1. ~ 인것 같아요. ~ 일걸요? 2. 절대값으로 판단하기 3. 제가 알기론, 제 생각에는 ~ 마케팅팀만큼, 그리고 디지털 마케터만큼은 숫자에 근거해 결정을 내려야 하는 사람이다. 의사 결정에 있어서 ~ 같은건 없고, 카더라 식의 의사전달은 쓸모가 없다. 어제 보다 나은 매출을, 저번 이벤트보다 매출을 높이기 위해 당신이 일하는 것이 아니다. CPM, 전환율, CPC, ROAS 등 상대값들을 개선해나가면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것이 매출이고, 전환수이다.

마케터가 지양해야 할 태도 3가지

ㅍㅍㅅㅅ

마케터가 지양해야 할 태도 3가지

2020년 9월 10일 오전 2:5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