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로드 : 작동 방식 및 장점

게으른 로딩은 모든 데이터를 한 번에로드하는 대신 필요할 때만 데이터를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할 때 사용자가 요청하거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표시해야 할 때만 데이터가 지연되고로드됩니다.


✌️ 게으른 로딩 기술이 작동하는 방식:


✅ 초기 데이터로드 : 처음에는 초기 데이터의 일부 (보통 작은 세트) 만로드되어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나머지 데이터는 업로드되지 않았습니다.


✅ 필요할 때 데이터로드 : 사용자가 페이지를 당기거나 클릭하거나 스크롤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면 다음 데이터가로드되어 표시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전체 데이터를 한 번에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후속 컨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 필요에 따라 데이터 계속로드 : 사용자가 앱과 계속 상호 작용하거나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추가 데이터가 계속로드되어 표시됩니다.


✌️ 게으른 로딩 기술의 장점:


✅ 페이지로드 속도 향상 : 게으른로드는 데이터의 일부만로드하면되므로 초기 페이지로드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서버로드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 대역폭 절약 : 초기 데이터의 작은 부분 만 다운로드 할 때 게으른 로딩 기술은 사용자의 네트워크 대역폭을 절약하고 데이터 저장 및 전송과 관련된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 자원 최적화 : 필요한 데이터 만로드되고 표시되므로 주문형 데이터를로드하면 자원 사용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데이터 세트로 작업 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 향상된 사용자 경험 : 게으른로드를 통해 사용자는 초기 컨텐츠에 빠르게 액세스하고 필요에 따라 나머지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원활한 대화식 경험이 만들어지며 사용자는 데이터를보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게으른 로딩은 일반적으로 웹 응용 프로그램,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및 이미지, 비디오, 데이터 목록 및 긴 기사와 같은 풍부한 컨텐츠가있는 웹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데이터를로드하고 표시 할 때 성능과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든 기사는 실제 작업에서 수행, 경험 및 사용한 후의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잘못된 정보와 혼란이있는 경우 모든 사람이 아래 의견에 의견을 제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6일 오전 2:49

댓글 1

    함께 읽은 게시물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 💡 Spring Rest Docs 로 Swagger API 문서 관리 자동화 > 💬 Spring Rest Docs 란? Spring REST Docs 는 RESTful 서비스의 문서화를 도와주는 도구이다. 문서 작성 도구로 Asciidoctor 를 기본적으로 사용하며, 이것을 통해 HTML 문서를 생성한다. 필요한 경우 Markdown 문법을 사용하도록 변경할 수 있다. RESTful API를 문서화 할때 중요한 포인트는 API 에서 필요한 HTTP 요청과 응답의 리소스를 설명하는 것인데 Spring REST Docs 를 사용할 경우 테스트 코드를 작성하여 이러한 리소스와 HTTP 요청/응답에 대한 세부 내용을 문서화하는데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 Swagger 란? RESTful API 를 약속된 규칙에 따라 json 이나 yaml 형식으로 문서화한 Open API Specification(OAS) 라는게 있는데 이 문서를 관리하기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프레임워크다. API 문서 자동화 도구로 Spring REST Docs 의 비교군으로 자주 등장하는데 Spring 을 사용할 경우 서비스 코드에 어노테이션... 더 보기

    [NHN FORWARD 2020] MSA 환경에서 API 문서 관리하기: 생성부터 배포까지

    www.youtube.com

    [NHN FORWARD 2020] MSA 환경에서 API 문서 관리하기: 생성부터 배포까지

    <👩🏻‍💻 신규 개발자가 입사 첫 달에 해야 할 7가지>

    어느 환경에서든 첫인상은 중요합니다. 첫인상으로 인해 생긴 이미지는 추후에 쉽게 바뀌지 않는데요, 회사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입사 초기에 보이는 모습에 따라 ‘실력자’라는 인상을 줄 수도, ‘일 못하는 사람’으로 낙인찍힐 수도 있죠. 입사 첫 달은 이러한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이 시기가 앞으로 이 회사에서의 성공을 좌우할 수도 있어요. 신규 개발자가 새 직장에서 첫 시작을 잘 끊기 위해서 해야 할 7가지 일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1️⃣ 상사의 기대치 파악하기 입사 초반에는 ... 더 보기

    신규 개발자가 입사 첫 달에 해야 할 7가지

    Brunch Story

    신규 개발자가 입사 첫 달에 해야 할 7가지

     • 

    댓글 5 • 저장 621 • 조회 18,139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215


    간만에 개발 떡밥이(신난다) 이번엔 제가 소수 입장에 있는 ORM이군요. 후후..


    저는 몇몇 사건을 통해 ORM 반대주의자가 된 사람인데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