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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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세상의 모든 결정은 결정할 수 있는 힘을 가진 사람에 의해 이루어진다. 그 사실을 인정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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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누군가에게 영향력을 끼쳐야 한다면, 그 사람은 우리의 고객이고 우리는 판매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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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살 필요가 없지만, 우리는 팔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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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를 할 때는 우리의 개인적인 가치보다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가 더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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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 수 있는 곳에 집중해야 한다. 팔 수 있는 것을 팔고,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꿔라. 우리가 팔거나 바꿀 수 없는 것은 포기하라.
#숨쉴때마다새로운내가된다면 #마셜골드스미스
#하루한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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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1월 24일 오전 12:07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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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보기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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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보기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