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종속회사 '하이브IM'을 설립하고, 총 700억원을 출자해 게임 퍼블리싱 및 개발 사업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올해는 신생 게임 개발사에 300억원을 베팅하는 등 과감한 행보도 보이고 있다.


30일 벤처투자 업계에 따르면 하이브는 지난 9월 아쿠아트리에 300억원을 투자하고 신주 보통주 지분 14.3%를 취득했다. 아쿠아트리는 올해 6월 설립된 신생 게임사다. 박범진 전 넷마블네오 대표가 이끌고 있다.


하이브는 이번 투자 과정에서 아쿠아트리 기업가치(밸류에이션)를 투자 전 1700억원(투자 후 2000억원)으로 책정했다. 


https://dealsite.co.kr/articles/113950

[엔터社 벤처투자] 게임에 진심인 하이브, 신생 벤처에 300억 투자 - 딜사이트

딜사이트

[엔터社 벤처투자] 게임에 진심인 하이브, 신생 벤처에 300억 투자 - 딜사이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7일 오전 12: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GPT-5가 출시되면서 Function Calling에 Free-Form Function Calling과 Context-Free Grammar (CFG)를 지원하는데, 이게 숨은 보석이다.


    Free-Form은 결과를 JSON이 아니라 SQL, Python script 등의 코드등을 결과로 받거나 XML, CSV 같은 형태로도 받을 수 있다. 다만 plain-text로 주는 형태라서 주의가 필요하다. 이건 예전에도 프롬프트 트릭으로 쓰곤했던거라 그냥 맘이 좀 편해졌다(?)정도.

    ... 더 보기

    < 피터 드러커가 말한 7살도 아는 성공 공식 >

    1

    ... 더 보기

    < 감정은 내가 아니다. 감정을 나와 분리하라 >

    1

    ... 더 보기

    <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고 믿으며, 사람을 바꾸는 일을 한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