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없는 마케터가 포트폴리오 쌓는 현실적인 방법

경력 없는 마케터가 포트폴리오 쌓는 현실적인 방법 : 퍼스널 브랜딩


  1. 나만의 강점 찾기

  2. 관심 분야 구체화

  3. 나에게 맞는 매체 고르기

  4. 꾸준함



본 게시글은 ‘소마코’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경력 없는 마케터가 포트폴리오 쌓는 현실적인 방법 (신입/주니어/물경력)

마케팅연구소, 소마코

경력 없는 마케터가 포트폴리오 쌓는 현실적인 방법 (신입/주니어/물경력)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11일 오후 2: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음악 산업의 미래는 음반이 아니라 '굿즈'다 >

    1. 굿즈 사업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 더 보기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

    컬리, 팀프레시 이탈 물량 52% 흡수…새벽배송 판 흔들다

    블로터

    컬리, 팀프레시 이탈 물량 52% 흡수…새벽배송 판 흔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