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가성비, 시성비를 높이는 법

시성비를 높이는 법: 시간을 단축하거나 촘촘하게 채우거나

소비자들의 시성비를 높여주기 위해 첫 번째로 고려해야 할 것은 소비자들이 관심 없는 것, 귀찮은 것, 소모적인 것으로 생각하는 시간은 최대한 단축해야 한다는 것이다. 반대로 틈새 시간을 활용하도록 도와주어 시성비를 높이는 방법도 있다. 짬PT, 틈새PT, 세미PT 등 30분에 맞추어 구성된 운동프로그램은 일반적인 PT의 절반 정도로 짧게 진행되지만 점심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싶은 직장인들의 욕구를 공략한다.


미리보기 사회: 실패없는 경험을 보장하기

소비자들이 시성비를 추구하면서 나타난 가장 중요한 변화는 실패 가능성을 극도로 피한다는 것이다.

실패를 피하려는 성향은 소비 전반에 적용된다. 요즘에는 물건 하나를 구매하려 해도 수십개씩 리뷰를 참고한다. 어떤 색깔이 괜찮을지 잘 모를 때 고민하느라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일단 여러 색을 주문한 후 쓰지 않을 제품은 무료 반품을 활용한다. 결국, 신생 브랜드, 신상품일수록 소비자에게 우리 브랜드에 대한 예측 가능성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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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의 가성비, 시성비를 높이는 법 – 제일기획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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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2월 12일 오후 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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