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and Adobe are abandoning our proposed merger | Figma Blog
Figma
지난 9월, 어도비는 창립이래 최대 규모의 인수 합병을 추진하면서 시장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결론적으로 인수 합병 과정에서 규제 당국의 반대에 부딪혀 불발되었다는 소식을 피그마가 자사 블로그를 통해 전했습니다.
"Figma와 Adobe는 규제 당국의 승인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제안된 인수 합병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전 세계 규제기관과의 수천 시간 상의 끝에도 불구하고, 양사는 인수 합병에 대한 승인 가능성을 찾지 못했습니다. 더 나은 커뮤니티 서비스를 목표로 15개월 전부터 논의하며 합의했던 이 거래는 종료되었지만, Figma는 독립 회사로서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을 모색하며 긍정적인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불확실한 인수 과정 중에도 Figma 팀은 커뮤니티에 대한 헌신을 지속하며, native AI features, Dev Mode, Variables, 그리고 Advanced Prototyping 등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영국과 아시아에 새로운 허브를 설립하고, 샌프란시스코에서 Config IRL을 개최하는 등 글로벌 확장을 계속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Figma의 창립 비전인 '상상과 현실 사이의 간격을 없애는 것'을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가속화 된 디지털 경제로의 전환과 AI 발전이 이 비전을 더욱 긴박하고 달성 가능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 Figma는 디지털 제품을 더 쉽게 디자인하고 구축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기대와 커뮤니티의 지지에 감사함을 표하며, Figma는 혁신적인 발전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와 발전은 Figma가 2024년에도 사용자와 함께 성장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할 것임을 약속합니다".
원글:
https://www.figma.com/blog/figma-adobe-abandon-proposed-merger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26일 오전 4:49
커리어리 질문글에도 보면 일주일에 한번씩은 “ML Engineer, Data Scientist가 되고 싶은데 어떤 것부터 공부를 해야할지 모르겠다.” 는 질문이 자주 올라옵니다. 비슷한 질문이 계속 올라오는 이유는 정해진 답이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나도 다양한 방식으로 ML Engineer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처음 입문을 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몰라 갈팡질팡 하시는 것이죠.
... 더 보기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실서비스에 반영할 기능을 가끔 바이브 코딩만으로 개발 해 보는데, 두어달 전만해도 어려웠던 구현이 이제 벌써 가능해졌다.
... 더 보기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