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잘하는 브랜드 레퍼런스

1/29cm

https://www.instagram.com/29cm.official/

상품이 일상에서 어떤 모습으로 사용될 수 있을지 스토리텔링을 통해 상품을 고객에게 제안하는데요. 이렇게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는 29cm의 가장 특징이기도 해요.


2/쿵야 레스토랑즈

https://www.instagram.com/ky_restaurantz/

쿵야 인스타그램 계정은 대사나 자막이 담긴 쿵야 친구들의 이미지로 가득차 있어요. 대사는 귀여운 쿵야 캐릭터와 상반되는 현대인들이 차마 입 밖으로 내지 못했던 생각들을 담고 있습니다.


https://blog.socialmkt.co.kr/1143


본 게시글은 ‘소마코’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인스타그램, 엑스 잘하는 브랜드 레퍼런스 (계정 운영 꿀팁 포함!)

마케팅연구소, 소마코

인스타그램, 엑스 잘하는 브랜드 레퍼런스 (계정 운영 꿀팁 포함!)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7일 오후 12: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129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84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76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