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전략이 실패하는 11가지 이유

콘텐츠 전략이 실패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여기에는 중요하지만 숨겨진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콘텐츠 전략 ROI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그 방법을 파악해 봅시다.

콘텐츠의 성공과 실패는 매우 주관적입니다. 다양한 목표, 장기적인 영향, 변화하는 목표, 복잡한 데이터 해석, 콘텐츠 어트리뷰션 및 기타 여러 외부 요인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미묘하고 다면적인 결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비즈니스 소유자와 마케팅 관리자가 한 달에 12~20개의 블로그를 게시하고, 공격적인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과 세분화된 이메일 드립 캠페인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성과가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이는 전략 자체에 결함이 있어 의도한 결과를 얻지 못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전략에는 여러 가지 결함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가장 일반적으로 전략의 실패를 초래하는 중요한 결함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https://www.searchenginejournal.com/content-strategy-failure-factors/501544/

Why Does A Content Strategy Fail?

Search Engine Journal

Why Does A Content Strategy Fail?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17일 오전 5: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압도적 성과를 만드는 것에 비결이 있을까요?

    ... 더 보기

    사람들이 요즘 AI, ChatGPT에게 의존하여 사고력이 저하되고 있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온다.


    두뇌 발달에 안 좋으니, 80년대에 계산기 쓰지마라, 90년대에 컴퓨터 쓰지마라, 2000년대에 엑셀 팡션 쓰지마라, 2010년에 스마트폰 쓰지마라는 말과 같다는 생각이다.


    ... 더 보기

     • 

    저장 6 • 조회 1,961


    오늘의 탐라는 “ChatGPT 쓰셨던데 그러고도 개발자입니까?” 인가..

    ... 더 보기

    오픈소스 쓰셨던데 그러고도 개발자입니까?

    www.haruair.com

    오픈소스 쓰셨던데 그러고도 개발자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