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앱 MAU는 217만5525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116%) 이상 늘었다. 앱 통합 개편 이전인 지난해 11월과 비교하더라도 약 90% 증가했다.


다이소의 온라인 사업 확대는 e커머스 시장에서 새로운 변수로 평가받았다. 지난달 MAU는 롯데온(210만1033명)과 쓱닷컴(173만6969명)의 MAU를 넘어서며 e커머스 시장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다만 쓱닷컴과 롯데온은 버티컬 플랫폼으로 마트몰, 백화점몰 등 창구는 제외된 수치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180292?sid=101

다이소, e커머스 시장서 '쑥쑥'...2개월만에 MAU 2배

n.news.naver.com

다이소, e커머스 시장서 '쑥쑥'...2개월만에 MAU 2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14일 오전 1:3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