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앱 MAU는 217만5525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116%) 이상 늘었다. 앱 통합 개편 이전인 지난해 11월과 비교하더라도 약 90% 증가했다.


다이소의 온라인 사업 확대는 e커머스 시장에서 새로운 변수로 평가받았다. 지난달 MAU는 롯데온(210만1033명)과 쓱닷컴(173만6969명)의 MAU를 넘어서며 e커머스 시장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다만 쓱닷컴과 롯데온은 버티컬 플랫폼으로 마트몰, 백화점몰 등 창구는 제외된 수치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180292?sid=101

다이소, e커머스 시장서 '쑥쑥'...2개월만에 MAU 2배

n.news.naver.com

다이소, e커머스 시장서 '쑥쑥'...2개월만에 MAU 2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14일 오전 1: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혹시, 리더인 당신 혼자서만 일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

    1. 나는 관리자의 결과물이 그가 관리하는 조직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 더 보기

    저는 cross-platform application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더 보기

    조회 760


    오픈소스로 완성하는 AI Full Stack

    AI와 관련된 수 많은 오픈소스들이 쏟아지면서 오픈소스 생태계는 그야말로 AI 오픈소스 르네상스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LangChain의 성공을 시작으로 많은 오픈소스들이 나오면서 AI 업계 시스템을 빠르게 메꾸고 있기도 합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31 • 조회 8,371


    < 가장 위대한 창작은 ‘경계’에서 탄생한다 >

    1. 세상에 없던 새로운 건 모두 한 사람의 상상에서 시작된다. 그 결과인 창작물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 더 보기

    DDD와 액터

    D

    ... 더 보기

    WEBNORI

    wiki.webnori.com

    WEBNORI

    동고동락 팀워크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