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e커머스 시장서 '쑥쑥'...2개월만에 MAU 2배
n.news.naver.com
다이소의 온라인 사업 확대는 e커머스 시장에서 새로운 변수로 평가받았다. 지난달 MAU는 롯데온(210만1033명)과 쓱닷컴(173만6969명)의 MAU를 넘어서며 e커머스 시장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다만 쓱닷컴과 롯데온은 버티컬 플랫폼으로 마트몰, 백화점몰 등 창구는 제외된 수치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180292?sid=10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14일 오전 1:37
1. 나는 관리자의 결과물이 그가 관리하는 조직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AI와 관련된 수 많은 오픈소스들이 쏟아지면서 오픈소스 생태계는 그야말로 AI 오픈소스 르네상스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LangChain의 성공을 시작으로 많은 오픈소스들이 나오면서 AI 업계 시스템을 빠르게 메꾸고 있기도 합니다.
... 더 보기1. 세상에 없던 새로운 건 모두 한 사람의 상상에서 시작된다. 그 결과인 창작물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