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월마트도 뛰어든 '리테일 미디어' 왜 핫할까? | 요즘IT
요즘IT
아마존, 월마트도 뛰어들었지만, 네이버도 뛰어들었죠!
(저 네이버쇼핑 다니는데.. 사랑해주십시오... 🙏🏻)
리테일미디어란 유통회사를 활용해 광고를 집행하는 것을 뜻하는데요, 판매자가 광고주가 되고 구매자가 타겟이 되어 디스플레이/검색 광고로 상품을 노출시키고 상품을 판매합니다. 말만 어렵지, 생각해보면 정말 많이 접해보셨죠?
2010년대 중반부터 확실히 커져가는 산업이니 꼭 읽어보세요!
https://yozm.wishket.com/magazine/detail/2459/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19일 오전 2:28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