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모 두띠 리브랜딩: 모두를 놀라게 한 불편한 간격
디자인 나침반
마시모 두띠(Massimo Dutti)가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마시모 두띠는 중산층을 위한 고급 브랜드로 우아한 실루엣과 차분한 컬러의 옷을 만듭니다. 고급스럽지만 과하게 드러내지 않는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를 추구합니다.
모회사 인디텍스는 이러한 컨셉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포지셔닝을 수정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특성을 부여하기 위해 로고를 바꿨습니다. 하지만 반응이 정말 좋지 않습니다. 리브랜딩에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경향은 언제나 있지만 독창성과 미학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찾기 힘듭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4/01/massimodutti-rebran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1일 오전 12:14
Q
... 더 보기오
... 더 보기팁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