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형 팀장의 3가지 시간관리 방법: 끊임없이 방해받는 을 of 을 탈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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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역량 중 하나는 '시간관리'입니다. 미팅을 하느라 정작 일할 시간이 없었다는 말을 종종 듣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시간관리 방법은 '타임 블로킹'이었습니다. 내가 내 시간을 주도적으로 통제해서 미팅을 할 시간과 스스로 고민하고 정비할 시간, 계획을 세울 시간을 구분하는 것이죠. 퍼블리 콘텐츠 중 참고할 만한 내용이 있어 소개합니다.
[ 큐레이터의 문장 🎒 ]
실무형 팀장의 시간 관리 Tip 3
1. 빠른 일 모드 전환을 위한 '나에게 인수인계서'
거창하지 않게 일의 진행도, 고민거리, 가장 먼저 할 일 3가지를 1~2줄씩만 간략히 적기
2. 나를 위한 시간을 만드는 '타임 블로킹'
내가 집중할 수 있도록 일정한 시간대를 최소 1시간 이상씩 확보해두기
3. 계획보다 중요한 측정, '타임 데이터'
하루 종일 어떤 식으로 시간을 사용하는지 적어보고 1~2주 정도의 데이터로 패턴 파악하기
https://publy.co/content/7065?s=lygz0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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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5월 12일 오후 1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