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된 CCO는 현대차그룹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디자인 관련해 여러 업무를 수행한다. 먼저 유럽 진출을 앞둔 제네시스 브랜드와 현대차의 첫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 수소 전기 트럭의 디자인 관련 커뮤니케이션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현대차와 기아차, 제네시스 브랜드의 디자인을 총괄하다 올 3월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했던 루커 동커볼케가 CCO(Chief Creative Officer)로 복귀했다. 현대차 기아차 디자인의 방향성 정립 및 전략 수립에 직접적으로 기여한 책임자였던 만큼 향후 디자인 기반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총괄할 계획.

지난 3월 사임한 현대차 루크 동커볼케 부사장, CCO로 복귀

중앙일보

지난 3월 사임한 현대차 루크 동커볼케 부사장, CCO로 복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2일 오전 10: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