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저 배달서비스를 도입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미 다른 프랜차이즈까페, 최근에는 SPC 계열까지 배달서비스 진출(?)을 선언했는데, 최근 비대면시장 성장, 배달에 대한 요구 등이 컸던 것 같습니다. 관건은 가격과 맛일텐데, 어떤 방식으로 접근할지 궁금합니다.

[단독] 결국 `배달` 뛰어드는 스타벅스

매일경제

[단독] 결국 `배달` 뛰어드는 스타벅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4일 오전 12: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존재 과시형' 가짜 프로젝트에 대응하는 방안

    앞서 설명한 가짜 프로젝트의 유형별로 특징, 대표사례, 피해야 할 상황, 대응전략을 설명하겠다.

    ... 더 보기

    다이스(Dice)의 2022년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52%가 내년에 이직할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1년 전에는 44%가 그렇게 응답했다. 조직의 아젠다를 추진하는 데 있어 우수한 인재는 매우 중요하다. 인재의 상실이 얼마나 큰 대가를 치르게 하는지는 누구나 잘 알고 있을 터다.

    ... 더 보기

    ‘이제 떠나야겠군...’ IT 직원들이 퇴사하는 12가지 이유

    CIO

    ‘이제 떠나야겠군...’ IT 직원들이 퇴사하는 12가지 이유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데이터 이력서 템플릿 + 작성 가이드를 사용해보세요.

    ... 더 보기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