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으로 간 KFC 할아버지 | 일일일
일일일
# 브랜드 마케팅
추천 이유
태국 KFC의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KFC의 광고 캠페인을 분석하여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소비자 친밀감 형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 요약
태국에서 쌀이 주식인 만큼 프라이드 치킨은 사치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KFC는 저렴한 메뉴를 강조하고 일상적인 장소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커널 샌더스의 대역 배우를 활용한 이벤트로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고 바이럴 효과를 얻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2일 오전 2:14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