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으로 간 KFC 할아버지

# 브랜드 마케팅


추천 이유

  • 태국 KFC의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 KFC의 광고 캠페인을 분석하여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소비자 친밀감 형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 요약

  • 태국에서 쌀이 주식인 만큼 프라이드 치킨은 사치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 KFC는 저렴한 메뉴를 강조하고 일상적인 장소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 커널 샌더스의 대역 배우를 활용한 이벤트로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고 바이럴 효과를 얻었습니다.

태국으로 간 KFC 할아버지 | 일일일

일일일

태국으로 간 KFC 할아버지 | 일일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2일 오전 2:14

조회 1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조회 125


    대시보드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2 • 조회 1,757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