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시즌 회식문화를 겨냥한 코카콜라의 기발한 제안

수많은 브랜드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소비자들은 구매를 결정하는 과정에서 매번 다양한 선택지를 앞에 두고 있다.

자신이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를 찾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꼭 새로운 제품이 아니더라도 이미 존재하고 있는 제품의 특별한 속성이나 강점을 새로운 시선으로 발견하도록 하거나, 새로운 연결 고리를 찾아 제품이 필요한 이유를 제안하는 전략을 통해 고객이 브랜드를 선택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코카콜라 재팬의 케이스를 통해 제품의 새로운 이용 상황을 제안하는 아이디어에서 좋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코카콜라

입사 시즌 회식문화를 겨냥한 코카콜라의 기발한 제안

Brunch Story

입사 시즌 회식문화를 겨냥한 코카콜라의 기발한 제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12일 오전 7:3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