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그룹 브랜드 마케터분들과 함께한 브랜드 심화과정 교육(1차)

6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차씩 삼양식품그룹(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 마케터 10분을 대상으로 브랜드 관리 심화과정을 진행하는데 오늘 1회차 교육을 진행했다.


제가 감히 이 분들을 대상으로 이론을 늘어놓는 일방적인 강연 방식이 아니라


마케터로서 그 동안의 실무 경험 그리고 나의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에 소개된 다양한 브랜딩,마케팅 전략에 더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는 주목할 만한 글로벌/국내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트렌드 이슈 그리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지금 실무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인사이트를 찾는 방식으로 진행을 했다.


어떻게 실무에 적용해 볼 다양한 전략들을 살펴보고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을지 정말 꽤 많은 고민을 하며 교육을 준비했다.


하루 업무 시간을 쪼개어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것을 준비했는데 오늘 다들 열심히 들어주시고 의견도 나눠주셔서 나도 많은 에너지와 영감을 받았다는!


(지금 가장 주목받는 회사,삼양식품그룹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브랜드 담당자 분들이라 그런지 준비하고 고민하고 있는 업무에 대한 이야기도 정말 흥미로웠다)


6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차씩 총 4회 교육이 진행될 예정!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분들과의 만남을 기대합니다.

(강연/세미나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3일 오후 12:0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