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에펠탑 효과를 활용해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는 전략을 알아보세요. 반복적인 노출을 통해 소비자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심리 트리거로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왜 특정 브랜드는 자꾸 접하게 될수록 더 친근하게 느껴질까요? 이는 바로 에펠탑 효과 덕분입니다. 에펠탑 효과는 심리학에서 자주 언급되는 개념으로, 소비자가 반복적으로 접하는 대상에 대해 점점 더 호감을 가지게 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브랜드 마케팅에서는 이 효과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친숙하게 만들고, 결국 구매로 이어지도록 하는 강력한 도구로 사용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에펠탑 효과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어떻게 마케팅에 적용해 브랜드 친숙도를 높일 수 있는지 구체적인 전략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1일 오전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