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브랜드 새로고침: 뉴트로에서 하이퍼 디지털 3D로

트위치가 디자인 에이전시 Porto Rocha와 협업해 브랜드의 시각 정체성을 새로 고쳤습니다. 트위치는 지난 2019년 게임에 어울리는 뉴트로 스타일로 리브랜딩했습니다. 이번에 적용된 새로운 시각 정체성은 아날로그에서 벗어나 하이퍼 디지털 3D가 되었습니다.

트위치만의 독특한 픽셀 느낌의 워드마크는 플랫 디자인에서 광택이 있는 플라스틱 느낌의 3D 형태가 되었습니다. 평면에서 다양한 그라데이션으로 변주했던 검은색 그림자 대신 화면을 뚫고 나올 것 같은 두꺼운 플라스틱으로 바뀌었습니다.

3D 모티프는 다양한 그래픽에도 적용됩니다. 물체를 묘사하는 일러스트레이션은 플라스틱 장난감처럼 표현했습니다. 빛이 닿는 부분의 묘한 투명도와 반사광 묘사가 세밀해서 마치 손에 잡힐 것만 같습니다. 게임 속에서 등장할 것 같은 화려하고 몽환적인 배경 애니메이션은 신비롭고 통통 튀는 느낌이 강화합니다.

#bx #새로고침 #시각정체성 #트위치 #하이퍼디지털


https://designcompass.org/2024/09/06/twitch-brand-refresh/

트위치 브랜드 새로고침: 뉴트로에서 하이퍼 디지털 3D로

디자인 나침반

트위치 브랜드 새로고침: 뉴트로에서 하이퍼 디지털 3D로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6일 오전 1:4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