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테크컨퍼런스 유플텍플

24년도 유플텍플이 오는 9월 23일 월요일에 있습니다.

저희 추천기술팀은 "Media Knowledge Graph를 통한 AIPTV 초개인화 추천 : 컨텐츠부터 개인화 문구까지" 라는 제목으로, AI추천엔진 기술에 대해 발표하려 합니다.


AI 추천 기술, 그리고 저희 추천기술팀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들과 함께 얘기나누면 좋겠습니다.


추천 기술 뿐 아니라, LLM, Vision 등 다양한 AI 기술, 그리고 SW, Security Engineering까지 다양한 Session 이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신청해주세요.



유플텍플 소개

  • LG유플러스의 기술력을 소개하는 Tech Evangelism 활동과, 내부 개발자들과 네트워킹하는 Developer Relationship 활동입니다.

  • 컴퓨터공학 전공 졸업자 및 관련 업계 재직중인 경력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마곡 사옥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 LG유플러스에서 기술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 및 전문위원 등이 직접 기술 현황에 대해 소개하는 Tech Session과 채용 및 개발문화에 대해서 설명하는 HR Session, 그리고 내부 개발자와 참석자간 직접 소통하는 DevRel Session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2024년에는 글로벌 AI시대와 LG유플러스의 AX비전과 사례에 대해 다루고, 관련하여 AI, SW, Security Engineering 분야 사례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https://www.careertalk.kr/pin/9449043

커리어톡 | 원하는 기업과의 만남

www.careertalk.kr

커리어톡 | 원하는 기업과의 만남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1일 오전 6: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13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47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