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홈쇼핑 합병…온+오프라인 ‘유통 공룡’ 탄생 1대 4.22 비율로 GS리테일이 홈쇼핑을 흡수. 서로의 강점과 약점을 서로 보완하는 합병. GS홈쇼핑은 특히 적극적인 스타트업 투자로 유명한데 앞으로 어떤 변화가 있을지 주목.

GS리테일·홈쇼핑 합병…온+오프라인 ‘유통 공룡’ 탄생

n.news.naver.com

GS리테일·홈쇼핑 합병…온+오프라인 ‘유통 공룡’ 탄생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11일 오전 12: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931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이번 구글 I/O, 구글 여러분들 행사전에 입이 근질근질하셨겠네요. ㅎㅎ


    내용은 다들 소개하셨으니 한줄평하자면, 구글이 처음으로 OpenAI에 비해 반발짝정도 앞서나간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더불어 출시한 모델과 서비스들을 보니.. 역시 AI는 돈빨이며 구글이 돈빨을 제대로 세웠.. 쿨럭..


    앱 업데이트의 본질을 파헤치고, 기능 개선 인사이트를 찾아보는 모임

    ... 더 보기

    AIXperience 클럽 소개 | Notion

    update-log on Notion

    AIXperience 클럽 소개 | Notion

    간만에 공개 발표를.. 이번 주 토요일,

    ... 더 보기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event-us.kr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조회 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