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말차 리브랜딩: 단단하고 꼿꼿한 그린 에너지

슈퍼말차가 워크룸프레스와 협업해 리브랜딩했습니다. 슈퍼말차는 세련된 서체와 강렬한 녹색을 집요할 정도로 반복해 사람들의 머릿속에 각인된 브랜드입니다.

슈퍼말차는 기존 브랜드 정체성에 문제가 있다고 보지 않았기 때문에 서체가 가진 약점을 보완하기로 했습니다. 기존 로고를 다듬는 데만 무려 1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고민의 흔적이 담긴 개선 과정 노트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슈퍼말차가 추구하는 가치는 SUPER, 가치를 전하기 위한 제품이나 서비스는 MATCHA로 정의했습니다. 변하지 않을 SUPER는 유지하면서 다양한 환경에서 끊임 없이 변할 제품이나 서비스는 SUPER MATCHA, SUPER YUZA처럼 적용됩니다.

#bx #리브랜딩 #슈퍼말차


https://designcompass.org/2024/09/24/supermatch-rebranding/

슈퍼말차 리브랜딩: 단단하고 꼿꼿한 그린 에너지

디자인 나침반

슈퍼말차 리브랜딩: 단단하고 꼿꼿한 그린 에너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3일 오후 1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가장 예쁜 사람이 아니라, 1등 할 사람에게 투표하라 >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 더 보기

    ⟪트레바리 북클럽, 리서치 하는데요 시즌6⟫

    ... 더 보기

    소신

    

    ... 더 보기

    특히 AI·바이오·우주항공 등 기술 난도가 높은 분야에선 검증된 경력직 심사역이 희소하기 때문에, 수억원의 연봉을 제시하는 오퍼가 현실화되고 있다는 평가다. 

    ... 더 보기

    "부르는 게 값"…VC업계, '즉시 전력감' 심사역 모시기 경쟁

    www.investchosun.com

    "부르는 게 값"…VC업계, '즉시 전력감' 심사역 모시기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