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말차 리브랜딩: 단단하고 꼿꼿한 그린 에너지

슈퍼말차가 워크룸프레스와 협업해 리브랜딩했습니다. 슈퍼말차는 세련된 서체와 강렬한 녹색을 집요할 정도로 반복해 사람들의 머릿속에 각인된 브랜드입니다.

슈퍼말차는 기존 브랜드 정체성에 문제가 있다고 보지 않았기 때문에 서체가 가진 약점을 보완하기로 했습니다. 기존 로고를 다듬는 데만 무려 1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고민의 흔적이 담긴 개선 과정 노트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슈퍼말차가 추구하는 가치는 SUPER, 가치를 전하기 위한 제품이나 서비스는 MATCHA로 정의했습니다. 변하지 않을 SUPER는 유지하면서 다양한 환경에서 끊임 없이 변할 제품이나 서비스는 SUPER MATCHA, SUPER YUZA처럼 적용됩니다.

#bx #리브랜딩 #슈퍼말차


https://designcompass.org/2024/09/24/supermatch-rebranding/

슈퍼말차 리브랜딩: 단단하고 꼿꼿한 그린 에너지

디자인 나침반

슈퍼말차 리브랜딩: 단단하고 꼿꼿한 그린 에너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3일 오후 1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