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말차 리브랜딩: 단단하고 꼿꼿한 그린 에너지

슈퍼말차가 워크룸프레스와 협업해 리브랜딩했습니다. 슈퍼말차는 세련된 서체와 강렬한 녹색을 집요할 정도로 반복해 사람들의 머릿속에 각인된 브랜드입니다.

슈퍼말차는 기존 브랜드 정체성에 문제가 있다고 보지 않았기 때문에 서체가 가진 약점을 보완하기로 했습니다. 기존 로고를 다듬는 데만 무려 1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고민의 흔적이 담긴 개선 과정 노트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슈퍼말차가 추구하는 가치는 SUPER, 가치를 전하기 위한 제품이나 서비스는 MATCHA로 정의했습니다. 변하지 않을 SUPER는 유지하면서 다양한 환경에서 끊임 없이 변할 제품이나 서비스는 SUPER MATCHA, SUPER YUZA처럼 적용됩니다.

#bx #리브랜딩 #슈퍼말차


https://designcompass.org/2024/09/24/supermatch-rebranding/

슈퍼말차 리브랜딩: 단단하고 꼿꼿한 그린 에너지

디자인 나침반

슈퍼말차 리브랜딩: 단단하고 꼿꼿한 그린 에너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3일 오후 1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채용 담당자 시절 인상깊은 답변

    우디 Q.) 이전 회사에서 퇴사한 이유를 들어볼 수 있을까요?

    지원자 🙋) 이전 회사에서는 초기 단계 스타트업이었기 때문에 다양한 역할을 맡아야 했습니다. 디자인 외에도 다른 여러 업무를 처리해야 했습니다. 이는 저에게 새로운 도전이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본래 제가 집중하고 싶었던 UX/UI 디자인에 깊이 몰입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디자인에 더욱 집중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찾아 이직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제가 가진 디자인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전문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싶습니다.


    노후 준비 상황 점검

    ... 더 보기

     • 

    저장 13 • 조회 924


    포폴 코칭 중 기억남는 대화 [1]

    Q) 🙋‍♀️ 데이터를 활용해 UX를 개선했다는 걸 잘 보여주고 싶어요. 포폴에서 어떤 식으로 서술하면 좋을까요? (예비 디자이너 분)

    ... 더 보기

    지인 추천

    

    ... 더 보기

    커리어를 쌓아야 할 때 알아야 하는 잔인한 사실들

    1

    ... 더 보기

     • 

    저장 26 • 조회 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