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가 Figma를 새롭게 디자인하다 | 일일일
일일일
추천 이유
브랜드 리프레시를 고민하는 팀에게 유용한 자료입니다.
Figma의 새로운 비주얼 언어를 이해하고, 팀의 디자인 방향성을 설정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 요약
Figma는 다양한 사용자와 협업을 반영한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색상 팔레트와 동적 구성 요소를 통해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브랜드 리프레시 과정에서 팀원 간의 협업과 유연한 접근 방식을 강조했습니다.
# UI 디자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6일 오전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