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은 영원하다' 모두가 구매 경험 혁신을 외치지만, 진짜 돈은 자산에서 나오는 걸 보여주네요. 오프라인이 온라인으로 가는 건 영업단위고, 결국 진짜 핵심은 자산 + 부동산 운용업이 아닌가라는 걸 보여줍니다. 그 점에서 오프라인 점포를 매각하는 건 오히려 한국과 같은 지형에선 악수가 아닐까 싶구요. 투자로 영위해가는 쿠팡 등 추격자와 달리 영업이익으로 운영해가는 신세계에게는 호재이자 핵심 경쟁력이 아닌가 싶네요.

신세계 흑자전환, 숨은 효자는 부동산

Naver

신세계 흑자전환, 숨은 효자는 부동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12일 오전 9: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