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은 “피델리티가 엑스의 광고 매출 감소를 반영해 기업가치를 추산했다”고 설명했다. 마케팅 대행업체 칸타에 따르면 주요 글로벌 마케터 중 26%가 내년에 엑스에 대한 광고 지출을 줄일 것이라고 답했다.


엑스의 이용자 수도 줄었다. 인터넷 분석 업체 시밀러웹에 따르면 지난 8월 엑스 앱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는 7350만 명으로, 작년 동기보다 약 11% 줄었다. 2022년 10월보다는 20% 감소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1021668?sid=104


“엑스 기업가치, 머스크 인수 후 80% 떨어져”

n.news.naver.com

“엑스 기업가치, 머스크 인수 후 80% 떨어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4일 오전 4:4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