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프로필 사진

(1) 고객은 언제나 좋은 품질을 원한다. --> '이 정도면 괜찮네.'가 아니라 '여기 대박이네.'라는 말이 나와야 합니다. (2) 고객은 언제나 특별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 --> 고객의 스토리나 사소한 생활 습관, 취향 등을 잘 기억해두세요. (3) 고객은 언제나 밑지지 않으려 한다. --> 단점까지도 친절히 안내해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은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다시 찾을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되곤 합니다.

충성고객 늘리는 사소한 지식 (feat. 무만족과 무불만)

브랜코스 공식 블로그

충성고객 늘리는 사소한 지식 (feat. 무만족과 무불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13일 오전 8:5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493


    새로워진 GA4 캠프 30% 할인 연장 이벤트, 이번 주 마감 ⏰

    ... 더 보기

    조회 604



    《충실하게, 정직하게》

    기록은 문제가 아니다. 지금에 와서는 아무리 노력을 해본들, 아마도 젊은 날과 똑같이 달리지는 못할 것이다. 그 사실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다. 별로 유쾌한 일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그것이 나이를 먹어간다는 일인 것이 분명하다. 나에게 역할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간에도 역할이 있다. 그리고 시간은 나 같은 사람보다는 훨씬 충실하게, 훨씬 정직하게 그 직무를 다하고 있다. 잠시도 쉬지 않고 계속 전진해오지 않았는가.

    ... 더 보기

    나는 가끔 조합형 한글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한다.


    그 아름다움은 단순히 예쁜 글꼴이나 정갈한 종이 위의 자소 배열에서 끝나지 않는다. 진짜 매력은, 정밀한 정보 구조와 이산 수학적 규칙성 속에 숨어 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