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은 언제나 좋은 품질을 원한다. --> '이 정도면 괜찮네.'가 아니라 '여기 대박이네.'라는 말이 나와야 합니다. (2) 고객은 언제나 특별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 --> 고객의 스토리나 사소한 생활 습관, 취향 등을 잘 기억해두세요. (3) 고객은 언제나 밑지지 않으려 한다. --> 단점까지도 친절히 안내해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은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다시 찾을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되곤 합니다.

충성고객 늘리는 사소한 지식 (feat. 무만족과 무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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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고객 늘리는 사소한 지식 (feat. 무만족과 무불만)

2020년 11월 13일 오전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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