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제품 수요가 롱패딩에서 쇼트패딩으로 | 커리어리

"올해는 제품 수요가 롱패딩에서 쇼트패딩으로 이동하면서 아웃도어 판매량이 다시 증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 아웃도어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드는 계속 반복되기 마련인데 올해는 국내외에서 ‘길이가 짧은 외투’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짧아도 따뜻한 쇼트패딩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 것”이라며 “3~4년 주기로 바뀌는 인기 제품을 미리 파악한 업체들의 실적이 큰 폭으로 개선됐다”고 말했다." 플리스와 쇼트패딩의 인기, 일찍 찾아온 추위 덕분에 아웃도어 업체들이 웃는다. 2017년 평창 롱패딩 호황 이후 3년 만에.

쇼트패딩 덕에…3년 만에 대목 누리는 아웃도어

Naver

2020년 11월 23일 오전 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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